Entertainment/Games

테이크다운, 스트레스 테스트 기념 이벤트 실시

코리아투데이엔 2007. 6. 6. 03:13

 

 

㈜한빛소프트(대표 김영만)가 서비스하는 명작 FPS 게임 ‘테이크다운: 더 퍼스트 미션’(이하 ‘테이크다운’ www.takedown.co.kr)이 오는 6월 5일부터 스트레스 테스트 기념 이벤트를 펼친다.

 

만 18세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나 참여가 가능한 ‘테이크다운’의 스트레스 테스트는 5일 오후 2시부터 시작해 6일 저녁 10시에 문을 닫는다.

 

‘테이크다운’은 이번 스트레스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을 위해 푸짐한 특별 혜택을 마련했다. 이번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에게는 오픈 베타 시에도 콜사인이 유지되는 혜택을 제공하며, 생성된 클랜에 대해서도 모든 정보를 유지해준다. 또한, 오픈 베타 테스트가 실시하는 동시에 정착금 1만 TP가 추가로 제공되며, 테이크다운의 전용 캐라콘도 지급 받는다.

 

오는 6월 30일까지는 ‘테이크다운’의 캐릭터를 생성한 모든 이들에게 특수장비 3종 세트를 선물한다. ‘테이크다운’만이 갖춘 특수장비에는 적의 심장소리로 위치를 파악하는 하트비트센서와 설치형 폭탄인 클레이모어, 그리고 하트비트센서를 교란시키는 장비인 재머가 포함된다.

 

또한, 같은 기간 한빛온 가맹 PC방에서 ‘테이크다운’을 접속하는 이들에게는 경험치와 포인트를 각각 30%씩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테이크다운’은 이번 스트레스 테스트에서 총기개조 시스템 또한 대폭 업그레이드해 훨씬 완성도 높은 전략적 묘미를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