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Film Press Kit

[인모아엔터테인먼트] <택시4> 시원하고 아찔한 본포스터 공개

코리아투데이엔 2007. 6. 6. 04:53

 

4배로 강해진 스피드 액션과 코미디의 환상적인 결합으로 7월 5일 국내 개봉을 앞두고 있는 <택시4>(수입: ㈜인모아엔터테인먼트 / 배급: 스튜디오 2.0)가 바람보다 빠른 속도로 질주본능을 자극하는 본 포스터를 공개했다.

 

눈에 보이지도 않을 정도로 빠른 스피드의 택시를 쭉 뻗은 도로 위 한 줄기 빛으로 표현하며 자신감과 궁금증을 동시에 유발시킨 티저 포스터에 이어 <택시4>가 드디어 본 포스터를 공개했다. 60도 각도로 기울어진 경기장에 금방이라도 부딪힐 듯 아찔하게 돌진하는 택시가 등장하는 본 포스터는 ‘4배로 강력한 진짜 택시가 온다!’라는 카피와 조화를 이루며 앞으로 전개될 상황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또한 포스터 속 사람들이 축구 경기보다는 하늘을 가르며 경기장에 출연한 택시에 더 열광하는 광경은 <택시4>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여주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하늘을 나는 택시의 모습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예측불허 택시를 연상시키며, 업그레이드 된 스피드로 너무 빠른 나머지 택시가 나는 듯이 표현되어 <택시4>의 4배로 강해진 스피드 액션이라는 컨셉을 잘 표현해 주고 있다.

그 옆으로 보이는 ‘4배 강력한 진짜 택시가 온다!’는 카피는 <택시4>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아 온 <택시>시리즈 중 가장 강한 액션과 코미디를 보여 줄 것이라는 확신을 갖게 만들어 준다.

이번 포스터는 영화 시작 초반에 깜짝 등장하는 지브릴 시세를 태우고 최고의 스피드로 경기장을 향하는 다니엘의 택시를 표현하기 위해 축구 경기장을 배경으로 한 포스터로 제작하게 되었다. <택시4>는 박진감 넘치고 스릴있는 축구만큼이나 시원한 스피드 액션으로 여름에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오락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새롭게 튜닝된 택시로 더욱 빠른 스피드를 보여주는 다니엘과 여전히 어리버리하지만 미워할 수 없는 경찰 에밀리앙이 세계 최악의 살인마를 소탕하기 위해 보여주는 콤비 플레이와 두 주인공을 꼭 닮은 아이들의 등장은 영화의 재미를 한층 높여주었다.

본 포스터 공개로 관객들을 향해 본격적인 질주를 시작한 <택시4>는 4배로 빨라진 스피드 액션과 4배로 강해진 코미디로 7월 5일 국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