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Film Press Kit

[쇼박스] <디 워> 티저 예고편 공개

코리아투데이엔 2007. 6. 6. 04:59

 

영화 ‘디 워(D-WAR)’가 한국 영화 최초로 미국에서 1,500개 대규모 스크린으로 8월 중 개봉될 예정이다. 한국 영화 사상 최초로 미국에서 와이드 릴리즈를 성공시킨 SF 판타지 블록버스터 <디 워>(감독: 심형래 / 제작: ㈜영구아트 / 배급: 쇼박스 ㈜ 미디어플렉스)가 8월 2일 한국 개봉에 앞서 공식 홈페이지(www.d-war.com)을 통해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모든 것을 뒤엎을 거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
2007년 8월, 전설은 현실이 된다 !


8월 2일 개봉일 발표와 함께 벌써부터 언론과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디 워>는 미국에서의 1,500개의 대규모 스크린 수로 8월 말 개봉을 확정 짓고 한국 영화의 위상을 높이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오랫동안 <디 워>의 개봉을 손꼽아 기다려온 수 많은 팬들에게 화답하듯 현란한 그래픽, 화려한 액션과 볼거리로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는다. 또한, ‘대한민국 SF의 시작’이라는 카피에 걸맞게 이무기가 LA 도시 전체를 아비규환으로 만들고, 라이브러리 타워를 휘감으며 포효하는 마지막 장면은 <디 워>의 스펙터클한 스케일을 느끼게 해준다.

첫 공식 영상 공개는 그 동안 <디 워>의 새소식에 목마른 관객들에게 단비와 같은 역할을 해주며, 앞으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한 층 더 증폭시키고 있다.

<디 워>는 제작사인 ㈜영구아트에서 총 6년에 걸쳐 제작되었으며 심형래 감독의 연출, 헐리우드 유명 스텝과 배우들의 참여로 화제를 모으는 작품이다. ‘이무기’라는 한국적인 소재와 도심의 대규모 전투 장면, 이무기의 추격 장면 등 그래픽 기술을 이용하여 불가능을 현실로 구현시킨 <디 워>는 8월 2일 개봉 극장가의 한국형 블록버스터 바람을 일으킬 예정이다.